수맥흙침대 반값 이벤트, 풍성한 혜택으로 눈길

Photo Image

수맥과 전자파를 차단하는 기능성 돌침대‧흙침대 전문 제조사 수맥흙침대(대표 이경복)에서 지난 달 30일부터, 5월 가정의 달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패밀리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ISO9002 인증, GQ 우수제품 마크 인증, 미국 식품의약국(FDA) 의료기기 등록, 미국‧독일‧스위스‧벨기에‧일본 5개국의 세계발명품대회에서 금메달 5개를 획득한 바 있는 기술력을 자랑하는 수맥흙침대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제품 구매 금액이 2백만 원을 넘어가는 고객 전원에게는 5만 원어치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되며, 300백 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은 10만 원 상품권을 받는다.

또한, 모든 5월 구매 고객은 수맥흙침대에서 출간한 <수맥 웰빙 건강법> 책, 그리고 편백나무 베개를 사은품으로 받는다. 또 추첨을 거쳐, 당첨자는 4박 5일 사이판 패키지 여행권을 받게 된다.

5월 이벤트 및 제품 관련 정보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www.smbedmall.co.kr)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수맥흙침대 이경복 대표는 수맥을 과학적으로 입증하는 데에 가장 공로가 크다는 평을 받는 수맥 연구 권위자로, 대한민국 석탑산업훈장‧과학기술부 장관상‧장영실 과학문화대상‧연세대학교 최고 경제인상 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수맥·전자파 차단 관련 특허를 40여 개 보유 중이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