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은행,`더에셋` 선정 국내 최우수 트랜젝션뱅킹 서비스 은행

한국스탠다드차타드(SC)은행이 세계적인 금융 전문지 ‘더에셋’이 주관하는 ‘더에셋 트리플 A 어워즈 2015’에서 국내 최우수 트랜젝션뱅킹 서비스 제공은행’ 등 총 7개 부문의 최우수 은행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Photo Image

SC은행이 국가별 경쟁에서 수상 부문은 최우수 트랜젝션 뱅킹 서비스 제공 은행, 최우수 자금관리 서비스 제공 은행, 최우수 구조화 무역금융 서비스 제공 은행, 최우수 재무 및 운전자금 솔루션 제공 은행 등이다.

SC은행은 기업고객이 필요로 하는 요건에 맞게 맞춤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더 에셋’이 매년 주관하는 ‘트리플 A 어워즈’는 우수한 서비스와 솔루션 제공으로 아시아 금융산업 발전에 공로가 큰 기관 및 은행에 수여하는 상이다. 고객이 작성한 서면 추천서와 고객 인터뷰 등 엄정한 심사 절차를 걸친다.

박현주 SC은행 트랜젝션뱅킹부 전무는 “SC은행은 입찰보증, 계좌관리, 급여, 무역금융 등 모든 금융 서비스를 국내외를 연계해 원스톱으로 제공해왔다”며 “앞으로도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의 국제적 네트워크를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The Asset Triple A Awards 2015’ 전체 수상 내역>

스탠다드차타드은행 ‘The Asset Triple A Awards 2015’ 전체 수상 내역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