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대표 하외구)은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9개 지점에 입점한다고 6일 밝혔다. 식품건조기(모델명 LD-528CT)와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모델명 LB-32HP), 멀티쿠커(모델명 LC-81) 총 3가지 모델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식품건조기 LD-528CT는 온도 조절이 가능한 실속형 제품이다. 높이가 높은 하이트레이 1개를 포함해 총 4개의 건조대와 그물망 4개, 요구르트와 청국장 등 다양한 발효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발효전용용기 2개가 포함됐다. 모든 건조대가 시스루 트레이로 장착돼 건조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리큅은 “코스트코에 이어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으로 고객이 리큅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입점 품목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큅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트레이더스에서 식품건조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품등록 시 AS 보증 기간을 1년에서 6년까지 연장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한다. 제품 구입 후 제품 하단에 표시된 시리얼 넘버를 리큅 홈페이지에 접속해 정품 등록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리큅 공식 홈페이지(www.lequi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