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가(대표 김윤세)는 설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선물세트 특별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 행사에서는 인산가 인기 제품인 죽염 세트, 장류 세트 등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선물용 고급 쇼핑백을 함께 증정한다.
먼저, 설 선물세트로 9회 죽염 세트를 비롯해 9회 자죽염 세트, 행복한 세트, 고마움 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죽염 세트를 마련했다. 특히 인산가 ‘죽염’은 서해안 천일염을 지리산에서 채취한 대나무 통에 넣어 소나무 장작불을 이용해 800도 이상의 고온에서 8번 굽고, 9번째는 1,600도 고온에 융해해 하루 동안 식힌 후 죽염으로 사용하기에 효능이 우수하다.
또한 쥐눈이콩 토종 메주콩으로 메주를 쑤어 인산죽염으로 빚은 전통 재래식 죽염 간장, 된장 등 장류도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산진액 세트, 죽염 쌀조청 세트, 죽염 곶감 세트, 죽염 굴비 등 진액류, 엿류, 농수산 세트 등 다양한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인산가는 설날 선물세트를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죽염 세트류 1회 주문금액을 기준으로 백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7만 원 상당의 죽염 곶감을 증정한다.
설 선물세트 택배 발송은 12일 오전 주문 결제 건에 한해 가능하며, 인산가 설 선물세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쇼핑몰(www.insan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산가는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 ‘힐링캠프(쑥뜸 수련회)’를 진행한다. 지리산 인산연수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인산 김일훈 선생이 창시한 인산의학에 관한 건강 강연과 인산 쑥뜸 건강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