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AS 전문 제조업체인 신한정보통신(대표 신우규 www.wisegiga.co.kr)은 와이즈기가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커스터 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대도시에 와이즈기가 클라우드 서비스 코어를 오픈한다고 4월 8일 밝혔다.
신한정보통신은 점점 더 커져가는 국내 NAS 시장 확대와 NAS 사용자가 증가 추세에 있어 NAS 제품에 대한 고품질 서비스 확대가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와이즈기가 NAS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판매, 설치, 교육을 원스톱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 코어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와이즈기가 클라우드 서비스 코어는 판매&설치 협력사와 판매점으로 분류되며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울산 등 광역시와 경상남북도, 전라남북도, 충청북도, 강원도. 제주시 등에 오픈한다.
와이즈기가는 대한민국 NAS 전문 제조업체로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요구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센터, 네이버 카페, 홈페이지 1:1 실시간 채팅, 원격 서비스 등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시대의 흐름에 맞춰서 카카오톡을 통한 AS 접수와 실시간 카카오톡 채팅을 통한 고객 상담 등 스마트한 고객 서비스 도입을 검토 중에 있다.
신한정보통신 신우규 대표는“와이즈기가 클라우드 서비스 코어 오픈을 기해 앞으로도 더욱 사용자 요구를 최대한 충족시켜 나가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IT 많이 본 뉴스
-
1
애플 아이폰, 3분기 세계 판매량 1~4위…삼성 보급폰만 톱10 진입
-
2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미디어 산업 지각변동
-
3
KT 온라인면접으로 차기 CEO 후보 3~4인 압축 …9일 오후 윤곽 드러날 듯
-
4
LGU+ 익시오 고객 36명 통화정보 유출사고 발생… “해킹 아닌 작업 실수”
-
5
충남 서해에 2028년 '해양쓰레기 180톤급 전용 수거선' 단독 출항
-
6
샤오미폰, 모바일 티머니 출시…버스·지하철에 다이소·카페·편의점 결제까지
-
7
日 아이폰 아성 '위협'…애플 점유율 2년 연속 50%대 미만
-
8
5G 단독망에 속도 저하 우려…정부는 '망 투자' 촉매로 기대
-
9
LGU+ 익시오 통화정보 유출 파장…AI 통화앱 보안 강화 필요성 커졌다
-
10
LGU+, 초유의 통화정보 유출에 보상 규모 커지나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