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보안특집]지란지교SNC

지란지교SNC(대표 남권우)의 보안 취약점 분석·평가·관리 솔루션인 ‘AVDS’는 단일 장비로 네트워크와 웹 애플리케이션의 취약점 분석을 동시에 진행한다. 오진율이 0.1% 미만으로 거의 완벽에 가까운 취약점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트워크에영향을 미치지 않고 상시 취약점 분석을 업데이트한다. 정기적인 네트워크 스캔 자동화 기능도 제공한다.

Photo Image

AVDS는 네트워크, 서버, 데이터베이스 및 애플리케이션 단위의 취약점 진단을 제공해 보안에 대한 실질적인 관리 편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연간 단위로 진행하던 취약점 분석의 기간을 일·주·월 단위 정기적으로 손쉽게 진단할 수 있도록 자동화가 가능하다.

비욘드시큐리티사가 운영하는 ‘시큐리팀닷컴(Securiteam.com)’을 기반으로 1만5000여 가지 취약점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다. 한 달 평균 100여개 이상의 신규보안 취약점 정보를 실시간으로 자동 업데이트해 신규 위협요소에 대한 즉시 대응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자동 스케줄 기능은 진단을 하는 동안 네트워크 침해 및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일·주·월 단위는 물론이고 스캔 시간대까지 자동 스캔을 설정해 형식적인 진단이 아닌 실질적으로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부하율이 거의 없기 때문에 업무 진행에 대한 지속성을 보장받는다.

사용자 이용성을 극대화해 쉽고 간단히 계층적 뷰(View) 기능을 통한 조직 전체의 보안 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이를 통해 자산관리와 조직 및 서버에 대해 구조화된 관리가 가능해 관리 효용성을 향상 시킬 수 있다. 취약점 분석에 대한 전후 비교 및 각종 리포트 지원으로 사용자 입장의 편리한 관리를 지원한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