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트로닉스, 블랙박스 신제품 내놔

Photo Image

지난 1년여 간 6만여 대 이상 팔린 ㈜아이트로닉스 ‘ITB-100 HD’의 후속모델 ‘ITB-100 HD SP(스마트 플러스)’가 지난 5일 출시됐다. 스마트음성 기능, 리얼 30프레임의 고해상도 영상 및 시큐리티 LED 기능 등을 탑재했다.

ITB-100 HD 스마트 플러스는 전작보다 강화된 1920x1080의 풀HD 해상도를 선보인다. 풀HD에서 블랙박스에서 지원 가능한 최대 프레임인 30FPS의 고해상도를 통해 기존 24FPS 블랙박스보다 더욱 자연스럽고 끊김 없는 영상으로 높은 녹화 퀄리티를 제공한다. 나이트 비전 기능을 이용하면 야간에도 사물 및 번호판 등을 선명하게 인식하는 것이 가능하다.

새롭게 추가한 스마트 보이스 기능은 네비게이션으로 듣던 익숙한 목소리를 통해 블랙박스의 대표적인 동작사항에 대해 자동으로 음성 안내를 해준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블랙박스의 작동 내용을 쉽게 알 수 있는 한편 적절한 시기에 메모리 포맷 시기를 알려주어 블랙박스의 수명을 연장하고 오류 발생 및 데이터 손실을 방지할 수 있다.

이외에도 GPS 수신 기능을 통해 주행속도, 날짜, 시간, 운행궤적 등을 실시간으로 기록하며, 다양한 상황에서 효과적으로 블랙박스 기능을 있도록 상시녹화, 자동 수동이벤트 녹화, 주차모드 녹화 등의 3색 녹화기능을 구비하고 있다.

㈜한국리모텍 관계자는 “신제품에 새롭게 탑재된 고휘도 백색 시큐리티 LED를 통해 주차모드 시에도 차량 내부에서 경계상태를 표시할 수 있다”며 “단순히 사고 현장을 기록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가해자가 사고현장을 쉽게 떠나지 못하도록 하는 역할까지 담당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ITB-100HD 스마트 플러스는 16G 기준으로 26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전 모델과 동일한 가격 수준이다. 현재 출시기념으로 12월 19일까지 온라인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주유상품권 및 상시전원 케이블 등의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