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최초 정통 AOS게임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무료 출시

Photo Image

게임로프트는 21일 앱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최초로 정통 MOBA(Multiplaying Online Battle Area, AOS장르)게임,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를 무료로 출시 했다고 밝혔다.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Heroes of Order&Chaos)’는 MMORPG게임으로 인기를 모았던 ‘오더앤카오스 온라인’의 명성을 이어 새로운 MOBA게임으로 탄생했다.

게임로프트 코리아 관계자는 “국내외 많은 게임 유저들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아온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는 모바일 MOBA게임의 선두주자로서 제대로 된 전략 전투 게임의 진정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유저들을 위한 주기적인 토너먼트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라며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는 각기 다른 특색 있는 30여명의 개성강한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스킬과 장비를 업그레이드를 하고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액션 등 RPG와 RTS의 재미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깊이 있고 몰입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싱글 플레이뿐만 아니라 친구 및 동료들과 함께 하는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며, 3대3, 5대5의 두 종류 맵에서 친구나 타인, 봇과 팀을 이뤄 상대팀 기지의 주요 건물을 파괴하며 실시간으로 액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무료로 선택할 수 있는 영웅 캐릭터는 주기적으로 교체돼 캐릭터를 보다 다양하게 즐기며 게임 플레이를 진행해 볼 수 있다.

한편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한 후 리뷰를 작성하거나 길드모집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아이템(룬)을 받을 수 있다.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 업데이트를 비롯한 자세한 관련 정보와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나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국내 이통사 오픈마켓 버전은 11월 중 SKT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