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최고 성능 데스크톱 HDD `WD 블랙 4TB` 출시

웨스턴디지털코리아(WD 지사장 조원석)는 업계 최고 성능과 용량을 갖춘 3.5인치 데스크톱 하드 드라이브 `WD 블랙 4TB` 드라이브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제품은 게이밍, 고성능 데스크톱 시스템 및 워크스테이션과 같은 파워 컴퓨팅 환경을 위한 최고의 데스크톱 하드 드라이브다.

Photo Image

WD 블랙 하드 드라이브는 7200RPM 회전 속도, 64MB 캐시, 듀얼 스테이지 액츄에이터 기술, SATA 6GB/s 인터페이스 및 통합 듀얼 프로세서를 모두 적용했다.

매트 루트리지 WD 소비자 스토리지 솔루션 부문 부사장은 “새로운 WD 블랙 4TB 하드 드라이브는, 게이밍, 멀티미디어, 영상 편집과 같은 파워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사양 및 기능을 극대화한 제품”이라며 “손쉽게 고사양 데스크톱 컴퓨팅 환경을 구축하고자 하는 사용자를 위해 용량, 성능 및 신뢰성을 조합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WD 블랙 4TB (모델명 WD4001FAEX) 하드 드라이브는 42만원이며 5년간 품질 보증이 제공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D 제품 홈페이지(http://www.wdc.com/kr/products/)에서 확인 가능하며, 구입관련 정보는 WD 국내 공식 수입처 도우정보(02-715-7414)로 문의하면 된다.


김창욱기자 monocl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