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컬러와 뛰어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마트폰 거치대 네오그랩(Neo Grab)
스마트폰 거치대 제조전문기업 ㈜에너브레인(www.enebrain.com)은 최근 한 손으로 장착하는 스타일리쉬 스마트폰 거치대 ‘네오그랩(Neo Grab)을 출시했다. ㈜에너브레인은 지난해 일본 및 미국 등에서 집게형 거치대를 OEM공급하면서 집게형 거치대의 단점으로 지적되어온 탈부착의 불편, 대형 스마트폰 장착 시 잦은 이탈, 다이어리형 케이스의 장착 불가 등의 단점을 개선한 ‘네오그랩’을 출시했으며 디자인 등록(30-0650139)을 했다. ‘네오그랩’은 과감한 컬러를 적용하여 사용자들이 차량 외에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컴퓨터 작업 및 가사일을 하면서 쉽게 스마트폰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신세대 및 여성들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도록 디자인에 공을 들여 제작했다.
네오그랩(Neo Grab)은 한 손을 이용하여 장착하는 스마트폰 거치대로 실생활에서 스마트폰 거치대를 사용하다 보면 두 손을 사용하기 곤란한 일이 많은데 이러한 경우에 매우 유용하다.
또한 네오그랩은 스마트폰을 잡아주는 부분에 천연고무 소재를 사용하여 외부충격에도 스마트폰이 미끄러지거나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며 스마트폰 케이스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한다.
사용자는 스크린 크기가 6인치가 넘지 않는 모든 휴대폰을 네오그랩으로 장착할 수 있으며 다이어리형 스마트폰 케이스를 사용한 휴대폰도 네오그랩으로 한 손으로 쉽게 장착할 수 있다.
기존의 스마트폰 거치대는 유리같이 매끄러운 표면에만 부착되거나 차량의 대쉬보드처럼 울퉁불퉁한 표면에는 양면테이프를 이용하여 제거 시 지저분한 자국이 남았다. 그러나 네오그랩은 겔형태의 흡착판을 사용하여 대쉬보드같은 표면에도 수시로 탈부착이 가능하며, 흡착판의 겔에 먼지가 묻어 성능이 떨어지면 흐르는 물로 간단히 세척하면 예전과 같은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형태의 케이스나 자신의 입맛대로 스마트폰을 꾸며서 사용하고 있다. 또한 차량도 원색의 계기판이나 투톤의 대쉬보드를 적용하여 화려해 지고 있다. 이러한 고객의 요구에 맞춰 네오그랩도 블랙과 화이트 외에 블루, 핑크, 그린을 화이트와 결합하한 투톤으로 처리하여 사용자의 개성을 표현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상부의 원과 하부의 원을 역동적으로 연결시켜 간결하고 부드러우면서 강한 느낌으로 마치 단단한 새의 부리를 연상하도록 제작됐다.
㈜에너브레인 김종철 대표이사는 ‘네오그랩은 지난 제품에 대한 사용자 의견과 일년여간 직접 사용하면서 최대한 사용자 편의에 맞게 개발하였습니다. 한 손으로 모든 스마트폰을 어떤 케이스도 장착이 가능한 편의성과 컬러에 대한 호응이 좋아 최근 해외 바이어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거치대는 편리함과 더불어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입니다.’ 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