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대표 변동식)이 헬로모바일 LTE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국내 최고의 `CJ스타일리스트`를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J헬로비전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www.cjhello.com)로 퀴즈에 응모한 사람을 대상으로 2012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MAMA)초대권, 빕스(VIPS) 식사권, CGV 영화관람권, CJ ONE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기간 중 CGV, CJ몰, 빕스, 뚜레쥬르, 올리브영, 엠넷, 티빙 등 CJ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고 CJ ONE 포인트를 가장 많이 적립한 고객 한 명에게는 `CJ스타일리스트`상을 준다. CJ스타일리스트 수상자는 동반자 1명과 함께 올해 진행되는 MAMA를 관람할 수 있다. 항공권과 숙박권이 포함된 2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도 함께 제공된다.
가장 자주 CJ ONE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매장과 서비스를 이용한 3명에게는 `CJ라이프스타일`상이 주어진다. CJ ONE 포인트 적립 금액과는 상관 없이 CJ ONE 포인트 적립 횟수를 기준으로 한다. 이들 3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빕스 주말 저녁 식사권 50매가 제공된다.
퀴즈에 응모만 해도 CGV 영화관람권과 CJ ONE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CJ헬로비전은 퀴즈 이벤트 응모자 중 정답자를 추첨해 100명에게는 CGV 영화관람권 2매씩을 제공하고, 100명에게는 CJ ONE 포인트 10000점을 적립해준다. 당첨자는 다음달 15일 발표한다.
김종렬 CJ헬로비전 M-biz 사업담당 상무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CJ스타일을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헬로모바일만의 차별화 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전지연기자 now2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