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는 수많은 연예인들이 자신의 S라인 몸매를 과시하는 사진들과 몸매의 비법을 담은 다이어트 스토리들이 연일 넘쳐난다. 이들을 부러워하는 많은 여성들 역시 하루하루 살과의 전쟁을 하고 있다.
하체비만으로 고민하는 최서윤(가명, 24 대학생)씨는 “유명 연예인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유행하고 있는 지방분해주사를 고려하고 있지만, 약 10회에 걸쳐 아픈 주사를 맞아야 한다는 것과 부작용에 위험 때문에 선뜻 맞기가 두려워진다”라고 말했다.
지방흡입수술과 지방분해주사와 같은 외과 시술은 어지럼증, 구토증상을 유발할 수도 있으며 피부변색, 종기 생성 등 몸에 지울 수 없는 상처를 남길 수도 있다는게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하지만 이러한 위험을 감수하고서 시술을 받더라도 다이어트 효과가 약하게 나타난다면 돈과 자신감을 둘 다 잃는 최악의 경험을 하게 된다. 이러한 위험성을 조심하고자 나온게 바로 슬리핑 다이어트다.
슬리핑 다이어트(http://sleepingbody.com) 전문가들은 “지방분해에 탁월한 효과가 입증된 지방분해침은 부작용의 위험도 없기 때문에 안전하고 빠르게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추천했다.
또한 슬리핑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지방분해침, 수지침, 귀침, 디톡스다이어트 등 슬리핑 해독 요법은 부분비만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살을 빼면서 우리 몸의 균형을 되찾는 데 효과적이다. 복부, 허벅지, 팔뚝 등 원하는 부위별 치료가 모두 가능하며 해당부위에 운동을 병행하면 눈에 띄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슬리핑 다이어트`는 슬리핑 중 체지방을 연소시켜 하룻밤에 1kg 살빼기, 21일에 18kg 뱃살빼기의 감량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요요현상도 없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 취침 2시간 전에 아미노산을 먹는 것만으로도 비만고민을 안전하고 확실하게 해소시켜 준다.
슬리핑 다이어트(http://sleepingbody.com) 관계자는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성공기에 대한 스트레스로 인해 비만여성들이 자신의 살찐 부위를 빼기 위해 굶거나 다이어트 약, 다이어트 음식 및 식욕억제제 섭취, 뱃살 빼는 운동, 여기에 단기간다이어트 프로그램(예를 들면 뱃살다이어트, 종아리다이어트, 덴마크다이어트 등)으로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있다"고 걱정했다.이어 "중요한 것은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자신에 맞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해야 하며, 유산소운동과 무산소운동 등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다"고 조언했다.
현재 슬리핑 다이어트는 복부비만, 상체비만, 하체비만 등 빠른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7일짜리 `단기 유기농 해독 프로그램`과 2주 동안 진행되는 `한방 체지방분해 프로그램`을 함께 실시하고 있다. 슬리핑 다이어트 홈페이지(http://sleepingbody.com)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2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5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6
프랑스 기관사, 달리는 기차서 투신… 탑승객 400명 '크리스마스의 악몽'
-
7
“코로나19, 자연발생 아냐...실험실서 유출”
-
8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9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10
권성동, 우원식에 “인민재판” 항의… “비상계엄 선포를 내란 성립으로 단정”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