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앤데커(BLACK&DECKER), ‘11번가 미친 파티’ 참여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블랙앤데커서울랜드서 개최된 11번가의 고객만족 프로모션 이벤트

Photo Image

세계 최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가전 선도 브랜드인 블랙앤데커는 지난 12일 ‘11번가데이’ 를 기념하여 서울랜드에서 개최된 ‘11번가 미친 파티’에 참여했다.

이날블랙앤데커 부스에서는 11번가에서 판매되는 블랙앤데커 청소기 및 전동공구를 소개하고 룰렛 게임 및 추첨을 통해 블랙앤데커 차량용 청소기를 증정했다.

이날 행사에서 화성시 이미순님, 종로구 이미연님을 비롯한 행운의 10인이 최종 당첨되었다. 이 밖에도 게임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용 주차 알림판 및 볼펜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였다.

블랙앤데커 관계자는 “그 동안 온라인에서 블랙앤데커를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직접 대면을 통해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블랙앤데커(BLACK&DECKER)는

1910년 미국 볼티모어에 설립된 ‘블랙앤데커’는 고품질의 전동공구와 액세서리, 하드웨어와 주거 개선 용품, 기술 집약적 결착 시스템을 생산, 판매하는 다국적 브랜드이다. ‘블랙앤데커’는 창립 100주년을 맞이하여 현재 100개국이 넘는 나라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10 개국의 생산기지에서 양산하고 있다.

블랙앤데커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술과 제품의 혁신, 고품질 및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전동공구, 청소기, 정원용 공구 등을 생산 및 판매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가전의 선도기업이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