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 스키 마니아들, 시즌권 확보로 실속있는 겨울레포츠 즐겨
겨울레포츠의 꽃, 보드와 스키의 계절이 다가왔다. 보드 및 스키 마니아들은 벌써부터 시즌권 확보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겨우내 보드와 스키를 마음껏 즐기기 위해서는 시즌권 확보가 필수 사항이기 때문이다.
소셜커머스 ‘지니’(www.zni.co.kr)는 이 같은 겨울레포츠 마니아들을 위한 시즌권과 리조트 숙박권, 모바일 상품권 등을 판매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애타게 겨울을 기다려 온 보드, 스키 마니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지니에서 선보이는 현대성우리조트 심철시즌권과 숙박권은, 국내 최고 수준의 제설장비와 19면의 슬로프를 갖추고 있는 현대성우리조트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성우리조트는 펀파크, X파크, 수퍼파이프(하프파이프), 모글코스 등을 모두 갖춰 보드의 메카로 불릴 만큼 특화된 슬로프를 자랑한다. 여기에 국내 최대 규모의 수퍼파이프는 주2회 정비실시로 명성에 걸맞은 코스를 선보인다. 이밖에 초급자들을 위한 체계적인 비기너코스와 봅슬레이썰매, 회전썰매, 눈놀이터 등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을 갖춘 눈놀이테마파크 등을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리조트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소셜커머스 지니는 셔틀버스 무료 이용, 리프트 및 장비렌탈 30~50% 할인권, 콘도 객실 할인, 식음업장 할인, 실내수영장 및 사우나 최대 40% 할인 등의 추가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는 심철시즌권을 67% 할인된 58,000원에,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사우나, 스노우어드벤처, 눈썰매, 관광곤돌라 등의 할인권을 제공하는 리조트 숙박권을 74% 할인된 79,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현대성우리조트의 숙박권은 4인까지 이용 가능해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유용할 전망이다.
이처럼 파격적인 시즌권 판매를 계획한 지니의 차승호 대표는 “지난 해에 이어 올해에도 겨울레포츠 마니아들이 좀 더 실속 있는 가격으로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 공급과 지속적인 이벤트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니는 고객사은의 일환으로 훼미리마트 모바일상품권을 금일(10일) 오후 12시부터 20% 할인된 8,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지니가 제공하는 모바일상품권은SK텔레콤 T-멤버십 등과 중복할인이 가능하고 신용카드, 현금 등과 복합 결제까지 할 수 있어 효율성이 높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