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그알엑스(vigrx) 국내출시 10억원 매출 넘어서다

Photo Image

캐나다 GFR PHARMA LTD 에서 생산되는 비그알엑스(vigrx) 가 국내판매개시 되자 말자 10억 원이라는 매출을 기록했다.

해외에서는 이미 10년 전부터 중년남성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을 만큼 유명한 브랜드 이지만, 국내 에는 아직까지 생소한 브랜드 이다.

그 동안 국내 유명 식품업체 및 제약사에서도 비그알엑스를 수입하기 위한 시도는 있었지만 한국 식약청의 까다로운 통관절차와 캐나다 본사의 철저한 브랜드 보호 정책으로 인해 국내 수입에 곤란을 겪어 왔다.

그러나 3년 이라는 긴 시간을 투자하며 끈임 없이 캐나다 본사를 오가고.한국 식약청의 까다로운 통관 심사를 통과시킨 한 중소업체의 노력으로 결국 국내 판매의 길이 열리게 되었다.

출시 되자 말자 10억 원 이라는 매출을 달성한 것에 대해 동종업계 관계자들 조차도 놀라는 분위기. 특히나 해외의 광고방식 보다 국내 건강기능 식품법 상 철저한 광고 심의를 통하여만 홍보를 할 수 있다는 점과 소비자가격이 결코 저렴하지 않다는 점을 비추어 봤을 때 10억 원 이라는 매출은 기적이나 다름없다고 볼 수 있다.

해당 판매업체 에 의하면 이러한 놀라운 매출의 성과는 단지 우연만은 아니라고 강조한다.

오랜 세월동안 해외교포나 해외쇼핑몰을 통해서 암암리에 판매가 이루어져 왔고 대부분의 중년 남성들이 알고 있는 제품이라 정식수입이 되었다는 뉴스를 접한 고객들의 수요가 몰리면서 매출의 상승이 있었고 특히 최근 불법적으로 판매되는 제품들에 대하여 식약청의 대대적인 단속도 한몫을 더했다고 했다.

최근 불법적으로 제조 또는 유통되는 제품들은 해외에 서버를 둔 탓에 결제 후 제품을 받지 못해도 구제를 받을 길이 없었다.

이러한 피해를 방지 하기 위해서는 쇼핑몰 하단 주소가 해외로 되어 있는 곳은 절대 피하라고 전했다.

문의:1644-4313

비그알엑스 코리아 : [www.vigrxkorea.net]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