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동아, 예비 선행학습 패키지 파격 할인 판매

 두산동아(대표 성낙양)는 이러닝 사이트 완두콩수학과 에듀클럽을 통해 예비 초등학교 3학년생과 예비 중학교 1학년생을 대상으로 학습의 틀을 잡아주는 ‘예비 선행학습 패키지’를 파격 할인가로 선보인다.

 먼저 완두콩수학은 오는 12월 20일까지 ‘초등 3학년 선행 패키지’를 정가에서 7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초등학교 3학년에 올라가는 학생들이 학기를 앞두고 2학년 과정을 복습하고 3학년 과정을 선행학습할 수 있는 내용을 모두 담았다.

 패키지를 구매하면 문제은행과 ‘한자급수특강(7, 8급)’ 강좌도 들을 수 있으며, 사은품으로 동아전과도 받을 수 있다.

 에듀클럽의 ‘예비중등 선행 패키지’는 복습을 통해 6학년을 마무리하고 중학교 1학년을 준비할 수 있는 선행학습 강좌로, 정가에서 8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초등학교 6학년 복습 동영상 강의 12개와 중학교 1학년 선행학습 동영상 강의 22개 등 총 33개 강의로 구성됐다.

 ‘초등 3학년 선행 패키지’는 오는 12월 20일까지, ‘예비 중등 선행 패키지’는 내년 1월 20일까지 각각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 판매한다. 모든 패키지는 내년 2월 말, 개학 직전까지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완두콩수학 홈페이지(www.congstudy.com)와 에듀클럽 홈페이지(www.edu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