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에 꼭 맞는 ERP의 탄생, ‘Microsoft Dynamics AX’세미나 개최

오는 10월26일 코엑스 센터 1시 30분부터 개최

중견 기업 시장의 ERP구축 컨설팅의 선두주자 ㈜엑시포씨앤에스(www.axi4cns.co.kr)가 불확실성 높은 한국 경제 불안에 대비하고자 ‘일상업무와 하나 된 Microsoft Dynamics AX’을 오는 10월 26일 개최된다.

이번 ‘일상업무와 하나 된 Microsoft Dynamics AX’ 세미나에서는 나날이 진화하는 비즈니스 응용프로그램에 발맞춰 복잡한 시스템도 편의에 맞춰 정비할 수 있도록 설치부터 사용자 맞춤, 업그레이드까지 간편한 사용자 맞춤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신속한 의사 결정을 위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IT Solution의 선택 및 환경 구축을 위해 세미나의 전사적 자원 관리 솔루션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장비제조 및 수리산업’과 ‘외주생산 및 가공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기업체에 보다 자세한 정보 전달을 위한 ERP 실구축 사례를 발표할 예정으로 관련 제조 업종의 기업 담당자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New Generation 이라 불리며 훨씬 강력해진 새 버전 Microsoft Dynamics AX 2012에 대한 소개를 통해 Microsoft가 기업에 꼭 들어 맞는 ERP 솔루션으로 진화하기 위해 어떠한 사상을 반영하며 발전시키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엑시포씨앤에스 관계자는 “불확실한 경제상황에서 비즈니스 절차를 가시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에 소개할 새 버전 Microsoft Dynamics AX 2012는 풍부한 기능을 사용, 사용자 업종별 맞춤형 솔루션으로 현재는 물론, 미래 사업 발전에도 맞는 요구를 충족할 것”이라고 전했다.

마이크로소프트 및 ㈜에이시에스가 후원한 가운데 이뤄지는 이번 세미나는 오는 10월 26일 코엑스 컨퍼런스 센터에서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파트너 관리자 김지현 부장의 기조 연설을 시작으로 오후 1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열린다.

한편 ㈜엑시포씨앤에스는 Microsoft Dynamics AX를 지원하는 한국 부가가치세 모듈과 Solution의 한국어 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해 한국 저작권 위원회 저작권 등록을 완료,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의사 소통을 통한 솔루션으로 관련 기업의 각광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과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www.axi4cns.co.kr)를 통해 가능하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