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수흥 D-30 수험생 응원 이벤트

 메가스터디(대표 손주은)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한 달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사기충천 응원 릴레이’를 펼친다.

 메가스터디는 11일 0시 첫 응원 영상을 오픈한 데 이어 수능 전날인 11월 9일까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www.megastudy.net)에 총 80여편의 수험생 응원 동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희망뉴스, 독도 원정대, 인강극장, 해돋이 등 7개의 테마로 구성된 스페셜 동영상 7편은 5일 간격으로 한 편씩 공개한다.

 또 고민 상담 토크, D-30 수능 마무리 체크포인트 등의 내용이 담긴 강사별 응원 영상 70여 편도 매일 서너 편씩 공개할 예정이다.

 메가스터디는 지난 8년간 총 300여편의 수험생 응원 동영상을 제작해 왔고, 매년 수험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밖에 11월 1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에 있는 ‘아랏차차차 사진전’ 코너에 열심히 공부한 흔적을 담은 사진을 등록한 수험생 가족이나 친구 가운데 총 10명을 선정해 MP3플레이어 등을 증정한다.

 손은진 메가스터디 전무는 “지금 수험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할 수 있다’는 믿음과 주위 사람들의 응원”이라며 “메가스터디 강사들이 전하는 진심어린 응원 열기가 수험생들에게 전달돼 11월 10일 수능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