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대학생 인턴십으로 2012년 신입사원 채용

포털 네이버를 운영하고 있는 NHN과 NBP가 주요 대학 채용 설명회를 개최하며 동계 인턴십을 통한 신입사원 채용에 적극 나섰다.

7일 언론에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캠퍼스를 방문해 채용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는 NHN은 오는 19일까지 동계 인턴십을 통해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하며, 기술(SW개발/IT서비스), 게임서비스 운영, 사업(e-Biz), 경영지원(법무/정책/사업지원/소싱관리) 등 4개 부문에서 인턴 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2012년 2월 또는 8월 졸업예정자이거나 경력 2년 미만의 기졸업자로 전공 및 학점, 영어성적 등의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인터넷 산업 및 지원부문에 대한 열정과 관심을 확인하기 위해 지원서 접수 시 모집부문별 사전과제를 작성하여 첨부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입사지원서접수 -> 서류심사 -> 면접 -> 인턴십 -> 신입사원 확정 순으로 진행되며, 서류심사/면접 합격자에 한해 동계 방학기간 중 4주간(2011.12.19 ~ 2012.01.13 예정)의 인턴십을 통해 최종 신입사원 채용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2012년 신입사원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NHN 회사 홈페이지 내 채용 사이트( recruit.nhncorp.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미디어 테크트렌드팀 trend@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