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머스에듀케이션(대표 오상준)이 EBS 서바이벌 쇼 ‘영어 완전 정복’의 협찬사로 나선다.
EBS 서바이벌 쇼 ‘영어 완전 정복’은 가수, 연기자, 개그맨 등 영어에 특별한 목표가 있는 5명의 연예인이 매회 테스트로 우열을 가리고, 탈락과 생존의 과정을 겪게 되는 국내 최초 영어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KBS FM 굿모닝팝스의 진행자이자 드리머스에듀케이션의 영어 프로그램 ‘토크리시’ 콘텐츠를 개발한 이근철 영어전문가와 방송인 박수홍이 MC를 맡았다. 연기자 한영과 한지우, 가수 심태윤, 개그맨 표인봉과 김숙이 도전자로 나선다.
토크리시는 EBS 서바이벌 쇼 ‘영어 완전 정복’에서 도전자 5인의 영어 정복을 돕는 영어회화 트레이닝 키트로 제공된다. 5명의 도전자는 13주 동안 토크리시로 영어회화를 연습하고, 이근철 영어전문가에게 멘토링을 받게 된다.
이 방송은 오는 3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매회 테스트를 통해 중반 이후 탈락자를 선정하며, 최종 우승자 1인에게는 미국 뉴욕 7일 여행과 영어 한풀이 기회를 제공한다.
오상준 토크리시 대표는 “EBS ‘영어 완전 정복’은 국내에서 처음 시도하는 영어 서바이벌 쇼”라며 “영어에 한 맺힌 연예인들이 토크리시를 통해 영어회화 실력이 향상되는 과정을 보면서 영어에 용기와 의지를 가지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