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온이 올라가야 여름이 시원하다, 여성건강위한 천연발효식품 ‘엠코러스’ 출시

Photo Image

인체의 정상 체온은 36.5도이다. 하지만 현대인은 각종 스트레스와 유해물질에 노출되어 정상체온을 유지하지 못하고 있다. 정상체온을 유지하지 못하면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쉽다. 때문에 현대인들의 각종 질병예방을 위한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건강식품 중에서도 발효제품은 식물성 추출물의 유효 성분 함량이 높아 효과가 빠르고 상대적으로 독성이 낮아 최근 디톡스 열풍과 함께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발효과정에서 생성되는 효소(엔자임)가 생체 내 반응속도를 높혀주는 것으로 유명해져 발효식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상승추세다.

이러한 발효식품 인기트렌드의 중심에는 ㈜유라케이코리아가 있다. ㈜유라케이코리아는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체온 개선을 통한 건강개선을 위해 1998년부터 꾸준히 연구되어온 발효기술을 기반으로 올 해 엠코러스, 더블리프트, 스니즈프리 등 특화된 3종의 발효제품을 출시하여 화제다.

식물성 발효원료를 사용한 이 제품들은 꾸준히 복용하면 일시적인 증상 완화가 아닌 지속적인 건강 개선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여성질환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한의원에서 ‘몸이 차다’ 는 진단을 받은 적이 있을 것이다. 예로부터 기를 소통시키고 혈액순환을 도와주어 혈관계통 및 신진대사의 약재로 많이 쓰이는 옻, 울금 등의 천연원료발효원액이 들어있는 엠코러스는 이러한 여성들에게 ‘따뜻한’ 소식이 아닐 수 없다.

특히 엠코러스의 주 원료인 옻은 지구 상에서 구할 수 있는 최상의 약재나무로 뛰어난 항암효과 인체내 멸균기능 등이 널리 알려졌으나 주성분인 우루시올의 독성 때문에 사용이 기피되고 있었다. 그러나 엠코러스는 특허받은 ‘옻 발효 추출물 제조방법’으로 제조되었으며 항알러지 테스트를 거친 안전한 제품이다.

㈜유라케이코리아는 한국 고유의 발효기술과 현대의 바이오테크놀로지의 조화로 탄생된 SM해독발효공법을 보유한 정부로부터 기업부설연구소로 공식인증받은 연구소, 국내 유수의 대학들 및 국내외 기업들과 협력하고 있다.

유라케이코리아의 홈페이지(1688-4643, www.ura-k.co.kr)에서 판매 중에 있으며 각종 제품의 스페셜 에디션을 1달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 모집 행사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각 제품은 1box(30포)로 구성되어있으며 20일 분으로 첫 5일을 1포, 6일째 부터는 2포씩 복용을 권장한다. 8월 말까지 1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다이어트샌들을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