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여름방학 대특강 오픈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운영하는 고등 이러닝 사이트 이투스가 여름방학 대특강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투스 여름방학 대특강은 고교생들이 여름방학 기간 동안 수능시험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수능강좌, 무한 수강 프리패스, 학습전략 콘텐츠 등으로 기획됐다.

 수능강좌는 개념 완성, 문제풀이, 약점체크 및 심화 강좌 등 총 412개의 신규 강좌를 서비스한다.

 전 강좌를 무한 수강할 수 있는 ‘매니아 프리패스’도 제공한다. 자신이 원하는 강사를 선택해 그 강사의 커리큘럼에 따라 경제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다양한 학습전략 콘텐츠도 제공한다. 학생의 학습 방식에 따른 학습전략을 소개하며, 사탐과 과탐 영역 과목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가이드와 과목별 학습전략도 제시한다.

 또 사탐과 과탐 영역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강의 교재 5000부를 무료로 배포한다. 여름방학 대특강에 참여한 학생에게는 명문대 선배들과 일대일 학습 클리닉 상담 기회를 제공하며, 선착순 3000명에게 수능 D-100일 플래너를 선물한다.

 정성호 이투스 본부장은 “여름방학은 약 5주간 수능시험에만 집중된 공부를 할 수 있는 유일한 기간”이라며 “이투스의 2012학년도 수능 맞춤 강좌와 프로그램으로 대입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