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여름 휴가철 맞이 보상판매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파인드라이브 최신 내비게이션 3종에 대해 보상판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자사 제품뿐 아니라 타사 제품 보유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며, 최고 40% 할인된 가격으로 파인드라이브의 인기 모델을 구입할 수 있다.

 보상판매 대상 단말기는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 ‘파인드라이브 iQ 3D 1000’ 및 8인치 대형 화면 제품인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2’ 3종이다. 특히 지난 5월에 출시된 최신 모델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은 국내 최초로 2.12㎓급의 CPU를 장착한 초고속 내비게이션으로, 출시 전 체험단을 통해 초당 15프레임의 부드러운 3D 지도 스크롤 및 획기적인 스피드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번 보상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www.fine-driv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회사 김병수 이사는 “올 여름 이른 더위에 일찌감치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보상판매 행사를 마련했다”며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을 포함한 최신 인기 모델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용주기자 kyj@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