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교재 온라인 할인판매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자체출판 도서를 30% 할인 판매한다.

  할인기간은 5월 31일까지며, 에듀윌 인터넷 서점(http://book.eduwill.net)및 예스24와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도서 11번가 등에서도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지난 2009년부터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검정고시, 공무원, 직업상담사, 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재를 출간하기 시작했으며, 패키지 상품에서부터 기초서, 기본서, 문제집, 요약집을 시리즈로 출간해 단계별 학습을 돕고 교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주택관리사와 10급 공무원, 경찰 공무원, 직업상담사, 사회복지사 과정의 교재들은 EBS 교육방송과의 협력을 통해 그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기존 에듀윌에서 동영상 강의로 제공되고 있는 과정에 대한 전문 교재 외에도 제과제빵기능사와 일반상식 교재를 새롭게 출간해 전문교재 출판사로서 그 영역을 조금씩 넓혀 나가고 있다.

  에듀윌은 지난해 4월 인터넷 서점을 런칭해 종합출판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춰 나갔다. 에듀윌 인터넷 서점은 에듀윌의 수험서들을 분야별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교재에 대한 문의사항은 ‘상품문의하기’를 통해 담당자에게 바로 접수할 수 있도록 하여 교재구입에 대한 만족도를 높였다.

  에듀윌은 올해 200여 종의 전문교재 출간을 목표로 2011년 신간을 꾸준히 펴내고 있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