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콘텐츠 기업인 드리머스에듀케이션(대표 한진)은 토털 영어 회화 서비스 ‘토크리시:뉴욕스토리’의 일주일 무료 테스터를 모집한다.
‘토크리시:뉴욕스토리(Talklish:Newyork Story)’는 영어 때문에 실직한 주인공이 무작정 비행기를 타고 간 미국 뉴욕에서 1년 동안 좌충우돌 끝에 일과 사랑에 성공하는 이야기로 구성됐다. 온라인에서 미국 뉴욕을 3D로 구현한 배경 화면을 보며 실생활에 필요한 240가지 상황 속 핵심 영어 패턴을 연습, 생생한 영어회화 학습이 가능하다. ‘오디션 잉글리시’를 개발한 오상준 드리머스에듀케이션 프로듀서와 KBS FM ‘굿모닝 팝스’의 진행자로 유명한 이근철 이근철영어연구소장이 공동으로 개발했다.
무료테스트 모집은 4월 11일 마감되며, 토크리시 홈페이지(www.talklish.com)에서 신청받는다.
오상준 드리머스에듀케이션 프로듀서는 “영어는 학습이 아니라 연습”이라며 “영어회화로 인해 자신의 능력을 맘껏 발휘하지 못하는 대한민국 모든 국민들이 행사에 참여해 신개념 영어 회화 트레이닝 서비스를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02)515-1174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kr
경제 많이 본 뉴스
-
1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2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국가산단 조기 지정
-
3
최상목 권한대행 부처별 긴급지시…“군, 북한 오판 없게 경계 강화”
-
4
빗썸, 휴면 자산 4435억원 반환 나선다
-
5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6
최상목 “韓 권한대행 탄핵소추 국정에 심각한 타격…재고 호소”
-
7
원·달러 환율 1480원 넘어...1500원대 초읽기
-
8
최상목 “국무총리 탄핵소추로 금융·외환시장 불확실성 증가”
-
9
녹색채권 5兆 돌파…“전기차·폐배터리 등 투자”
-
10
인터넷은행, 가계대출 억제 기조에 사업자대출 다각화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