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치텍(대표 박권재)의 ‘와치올(WatchAll)’은 IT 인프라 통합관제 솔루션이다. 새로 출시된 버전10은 사용자와 디자인에 초점을 두고 개발된 만큼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했다. 특화된 기능과 작은 아이콘 하나에서부터 전체 사용자환경(UI)에 이르기까지 사용자를 배려한 세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사용자가 서비스 환경을 직접 구성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직관적이고 단순한 UI를 통해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를 쉽고 편하게 표시한다. 단축키, 즐겨찾기 등 사용자들이 익숙한 방식이 적용됐고 하나의 기능 학습으로 전체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인-아웃이 빠른 DB사용으로 데이터 누락을 최소화하고, 커널 앤드 커맨드 방식으로 OS 패치 등에 따른 오류 데이터 수집을 방지한다. SNMP·ICMP·RMON·트랩·에이전트 등 다양한 정보수집 방식은 각 성능항목별 세부적이고 정확한 데이터를 수집한다.
국내 유일의 ‘VerTest’ 인증 제품으로 8년 연속 고객만족상과 품질우수상을 수상할 만큼 사용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IT 인프라 및 서비스 관리자뿐 아니라 이용자, 경영자에 이르기까지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고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했다. 의사소통 채널과 자동화된 관리 시스템은 언제, 어디서든지 통계 분석된 실시간 정보를 토대로 연결돼 정보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돕는다.
24시간 365일 관제 체계로 예상치 못한 상황과 장애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고, IT 인프라 관리에 소요되는 시간을 하루 8시간 기준 1~3시간 단축시켜 준다.
와치텍은 최근 다양한 분야의 대규모 통합관제 사업을 수주하고 성공적으로 사업을 수행했다. IT 인프라 통합관제에 필요한 하드웨어·소프트웨어·설비 등을 고객 컨설팅을 통해 최적화해 제공한다.
이 회사 박권재 사장은 “와치텍은 클라우드 등 급변하는 인프라 관리 환경에 맞춰 진화하는 IT 인프라 관리 솔루션”이라고 강조했다.
SW 많이 본 뉴스
-
1
LG유플러스, 홍범식 CEO 선임
-
2
[정유신의 핀테크 스토리]'비트코인 전략자산' 후속 전개에도 주목할 필요 있어
-
3
모토로라 중저가폰 또 나온다…올해만 4종 출시
-
4
내년 '생성형 AI 검색' 시대 열린다…네이버 'AI 브리핑' 포문
-
5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6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7
LG전자, 대대적 사업본부 재편…B2B 가시성과 확보 '드라이브'
-
8
역대급 흡입력 가진 블랙홀 발견됐다... “이론한계보다 40배 빨라”
-
9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
10
현대차, '아이오닉 9' 공개…“美서 80% 이상 판매 목표”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