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의 확산에 따른 기업의 대응방안에 대해 국내외 사례와 더불어 단계별 전략을 제시하는 세미나가 열린다.
IT포털 데브멘토(대표 이병희 http://www.devmento.co.kr)는 오는 28일 삼성경제연구소의 이동훈 수석 연구위원을 초청, ‘소셜 미디어의 확산과 기업의 신 소통전략’이라는 워크샵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워크샵에서 이동훈 연구위원은 최근 삼성경제연구소 보고서를 통해 제시한 소셜 미디어 대응 전담팀 구성, 크로스 미디어 전략으로의 소셜미디어 접근 방법 등에 대한 내용을 실행하기 위한 단계별 전략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이 연구위원은 소셜미디어가 신속성과 지속성, 다수성과 다양성, 비용절감 등의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고 전제하고, 이번 워크샵에서 보고서에 담지 못했던 사례 및 전략에 대해서도 발표할 계획이다.
이병희 데브멘토 대표는 “같은 소비자의 불만사항에 어떻게 대처하는지에 따라 기업의 미래가 바뀌는 경우가 늘고 있다”라며 “기업이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실제 대처할 수 있는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참가 및 접수는 데브멘토(http://www.devmento.co.kr)에서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장길수 기자 ksjang@etnews.co.kr
IT 많이 본 뉴스
-
1
박윤영 체제 앞둔 KT…미디어 계열사 전략 시험대
-
2
NHN, 음원 플랫폼 '벅스' 347억에 매각
-
3
해킹發 통신사 쟁탈전에 웃은 LGU+, 가입자 33만명 늘었다
-
4
콘텐츠 163조 키웠지만…IP 수익 확장은 '초기 단계'
-
5
아이폰 17e, 다음 달 공개 유력… 새로 추가되는 기능들
-
6
美 이통사 버라이즌, 미 전역서 서비스 장애
-
7
김민석 국무총리, 넥슨 찾아 “게임·e스포츠는 중독 아닌 핵심 문화산업”
-
8
[데이터뉴스] 애플·삼성, 전세계 스마트폰 점유율 격차 1%p 초박빙
-
9
우체국 금융 전산망 장애, 2시간30분 만에 정상 복구
-
10
SKT 에이닷, 제미나이·클로드 등 글로벌 AI 모델 지원 잇달아 종료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