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경기도 과천과학관에서 열린 ‘교육과학기술부장관배 온라인 수학게임 본선대회’ 참가 학생들이 진지한 표정으로 문제를 풀고 있다. 수학의 원리를 게임을 통해 배우고 문제를 푸는 G러닝 형태의 이번 게임대회에는 전국 3만여명의 신청자 중에서 선발된 150명의 초중학생들이 참가해 경연을 벌였다.
윤성혁기자 shyoon@etnews.co.kr
전자 많이 본 뉴스
-
1
모토로라 중저가폰 또 나온다…올해만 4종 출시
-
2
역대급 흡입력 가진 블랙홀 발견됐다... “이론한계보다 40배 빨라”
-
3
LG유플러스, 홍범식 CEO 선임
-
4
내년 '생성형 AI 검색' 시대 열린다…네이버 'AI 브리핑' 포문
-
5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6
LG전자, 대대적 사업본부 재편…B2B 가시성과 확보 '드라이브'
-
7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
8
현대차, '아이오닉 9' 공개…“美서 80% 이상 판매 목표”
-
9
반도체 장비 매출 1위 두고 ASML vs 어플라이드 격돌
-
10
앱솔릭스, 美 상무부서 1억달러 보조금 받는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