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몰서 알뜰 여행 찾으세요”

여행 고수를 위한 알뜰 여행 시즌이 왔다. 여행 비수기 시즌인 겨울을 맞아 인터넷몰이 다양한 여행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옥션의 여행 숙박 전문서비스 ‘옥션숙박’에서는 숙박 예약 시 감귤을 비롯해 풍성한 먹거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 31일까지 ‘제주 감귤 이벤트’를 진행, 제주도에 위치한 8곳의 숙소 예약 시 제주 감귤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신라호텔, 대국아일린호텔, 갯바위 펜션을 비롯, 그 외 5곳의 지정 콘도, 펜션 등에서도 예약후 입실시 감귤을 제공받을 수 있다. 최저가 3만원대에 객실을 예약할 수 있다.

디앤샵에서는 ‘호텔엔조이’를 통해 임페리얼 팰리스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내달 28일까지 러쉬(LUSH) 버블바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현재 디앤샵에서는 실내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신관 디럭스객실은 14만9000원에, 본관 슈페리어 객실은 12만9000원에 예약할 수 있다. G마켓은 내달 16일까지 경기관광공사와 함께 펜션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숙박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관광공사가 추천한 경기도 내 펜션을 이용한 후 포토 상품평을 등록한 선착순 100명에게 G마켓 선물권 3만원을 준다.

인터파크의 여행·숙박 카테고리 ‘인터파크투어’ 역시 테마파크 입장권, 고급와인, 백화점상품권 등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인터파크투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롯데호텔제주 5가지 특권’이벤트를 통해 객실숙박고객을 대상으로 제주 테마파크 더마파크 2매, 와인·케익 무료제공, 아이스링크 입장권 2매, 키즈월드 무료입장, 선착순 객실 전망 무료업그레이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허정윤기자 jyhur@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