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경전철 역세권, `풍무 자이` 주목!

Photo Image

김포시가 최근 9호선 연장 김포경전철이 최종 확정됨에 따라 인근 부동산의 거래문의가 늘고 있으며 전철개통의 기대감에 인근 집값이 자극을 받고 있다.이러한 호재에 힘입어 경전철 혜택을 받게 되는 인근 미분양 아파트의 물량들도 빠른 속도로 소진 중에 있다.

특히 알짜 미분양 아파트의 경우 DTI규제제한을 받지 않으며 취등록세 감면혜택과 올해 2월 11일까지만 기회가 주어지는 5년간"양도세"전액면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내 집 마련 수요자나 입주시 프리미엄까지 보는 투자자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를 제공 하고 있다.

GS건설은 김포시 풍무지구 내 자이APT 잔여세대를 특별 분양 중이다.

작년 7월에 확정된 경전철이 2012년에 완공될 예정이며 새로 생기는 풍무역과 1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이다. 개통시 강남까지 20~30분대 출퇴근이 가능해지며, 또 현재 올림픽대로가 김포까지 확장 공사 중에 있어 확 바뀌게 되는 교통여건이 주목된다.

특히 단지 내에 7122㎡(2200여평)규모의 공원이 추가로 형성되고 단지 내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GX룸 등 편리한 커뮤니티 공간에 인테리어 또한 전문가들도 인정하는 최상급 내부 마감제를 적용, GS자이 브랜드에 걸 맞는 최고급 아파트로 들어설 예정이다.

818세대 대단지에 인근에는 풍무초•중고와 김포고등이 있으며 홈플러스가 1분 거리에 위치해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준다.

계약금 5%, 중도금 전액무이자 조건에 모든 침실 붙박이장 및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의 혜택이 있다.입주는 2010년 6월 말로 예정되어 있으며 현재 잔여 평형은 160㎡(48평형),187㎡(56평형) 이 있다.

031) 996-0443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