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호선 수진 역세권 초저가 원룸텔 H-VILL!! 투자자들 ‘관심’ 후끈!

Photo Image

요즘 같이 불경기가 계속 되고 있는 가운데 은행 금리를 뛰어넘는 임대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소형 오피스텔이나 원룸 등이 부동산 시장에 뜨거운 감자로 화두가 되고 있다.

특히 일부 소형 오피스텔은 대형보다 더 높은 가격 상승률도 보이고 있어 투자자들에게 투자 열풍을 불러 일으킬 정도의 매력을 더해주고 있다. 그 중 성남시 8호선 수진역 역세권에 새롭게 뜨고 있는 초저가 원룸텔이 있어 화제다.

㈜중원이엔티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에 지하2층~지상9층 규모의 H-VILL 타워를 신축 분양한다. 총 24.65㎡~41.84㎡의 오피스형 원룸으로만 구성되어 있고 내부에는 32”TV, 냉장고, 세탁기, 씽크대, 책상, 침대, 화장실, 쿡탑, 개별에어콘, 전자레인지, 개별온도조절이 가능한 원적외선 난방 등 풀 옵션으로 갖춰져 있다.

H-VILL은 성남 수진역에서 도보로 1분 거리인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에 경원대, 신구대, 을지대 등 대학교와 성남 최첨단산업단지가 위치해 임대수요가 풍부하며, 입주자를 위한 편의시설도 잘 갖춰 휘트니스클럽이나 휴게시설 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분양가는 1채당 5000만원대로 저렴하며, 입주가 내년 2월로 예정돼 있어 수익 회수 시점도 빠르다는 것이 장점이다.

소형 오피스텔에 투자할 때는 지역 환경과 임대수요가 풍부한지를 잘 살펴 봐야 하고 또 내부에 옵션이 잘 갖추어진 오피스텔은 불황기에도 꾸준한 임대 수요를 낼 수 있기 때문에 투자 시 꼼꼼히 따져 봐야 하는데 H-VILL은 이러한 모든 조건을 충족 시키는 초저가 원룸텔로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문의 : 031-753-0592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