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망권이 아파트값 결정한다

Photo Image

최근 많은 물량의 미분양 아파트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그 중 옥석을 찾아내기란 결코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단순 내 집 마련 차원을 넘어서 재테크의 또 다른 수단으로써의 의미가 커진 탓에 많은 정보와 현명한 지혜가 필요할 때라고 생각한다.

또한 가속화된 고령화 사회화와 함께 친환경적인 요소들을 두루 갖춘 웰빙형 아파트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84㎡ 이하 평형대 3년 후 전매가능, 양도세100% 감면혜택, 자녀들을 위한 학군 형성 등 프리미엄 조건을 눈 여겨 볼 필요가 있다.

이러한 조건을 두루 갖춘 영종도 하늘도시 동보 노빌리티가 팔방미인으로 손꼽을 수 있을 것이다.

◆영종도 하늘도시 최고의 바다조망권 "동보 노빌리티"

동보주택건설은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위치한 A34블록에서 전용면적 84㎡ 단일주택 형으로 구성된 ‘동보노빌리티’ 585가구를 내놓았다.

단지 바로 옆에 중심상업지역이 위치하고 제2공항철도 역이 예정돼 있어 입지 면에서 가장 좋다.

또 이번 분양단지 중 바다와 가장 가까이 위치해 서해, 송산생태공원, 영종 브로드웨이를 조망 할 수 있는 장점으로 하늘도시 중 가장 좋은 위치로 손꼽히고 있다.

◆동보노빌리티, 3면 개방설계 `전망` 극대화

서해가 가장 인접한 A34블록 동보노빌리티는 바다전망 극대화와 넓은 전용면적 확보에 큰 공을 들였다. 3면 개방형 설계를 기본으로 채택해 기존 2면 개방의 84㎡ 아파트 보다 서비스(발코니)면적을 47.19㎡(구 14.3평)까지 넓혔다.

특히 국제도시라는 지역적 특징과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감안해 2~4 ROOM 평면을 도입, 외국인 거주공간, 오피스, 문화계 종사자 거주공간, 별장 등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동보노빌리티는 전용면적 84㎡지만 타워 형과 판상 형이 결합돼 개방 감을 확보했고 총 10개 타입의 다양한 평면을 갖추고 있다.

모델하우스에서 소개된 B타입은 3면 개방에 전면이 4.5베이구조를 지녔다. 이곳도 역시 가변 형으로 거실+서재 또는 서재+침실로 소비자의 선택에 따라 평면을 확보할 수 있다. 모든 꼭대기 층에는 펜트하우스가 자리하며 저층 부에는 테라스하우스를 도입하였으며 중간층과 최상층에는 하늘정원을 조성되어있다.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이달 인천대교가 완공되는 데 이어 올해 말에는 인천공항∼김포공항∼서울역을 잇는 인천국제공항철도 전 구간이 개통된다. 2014년에는 청라지구와 경인고속도로를 연결하는 제3연륙교도 건설되며 통행료를 무료 개통될 것이라고 한다.영종지구 내에서도 노면전차나 모노레일 같은 친환경적인 교통시스템을 도입한다. 초등학교 12개교, 중학교 6개교, 고등학교 6개교, 외국인학교 1개교 등이 문을 열 예정이다.

현재 동보 노빌리티는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 중

문의: 032-423-1235

신청 계좌: (농협) 317-0001-286391 예금주: (주)동보 주택 건설

신청 금: 100 만원

참고: http://blog.naver.com/katharsis81 (자세한 정보를 열람 하실 수 있습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