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대표 박종암)는 10일 서울 프라자 호텔에서 금융권을 대상으로 DBMS 제품 티베로 활용을 위한 ‘티베로 데이 2009 포 파이낸스’ 세미나를 개최한다.
티맥스소프트는 국내 금융 환경에 최적화된 데이터 관리 기술의 성공 사례를 고객사별로 발표하고 그동안 쌓아온 기술적 노하우와 합리적인 관리 방안 등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미나 첫 세션에서는 ‘금융 IT 효율화를 위한 티베로 RDBMS’란 제목으로 시연과 함께 국내 대표 보험사의 전사적 데이터웨어 하우스에 티베로 적용사례와 구축 노하우가 소개된다.
또한, 금융거래법률시행에 따라 주목받고 있는 자금세탁방지(AML) 솔루션 도입에서 ‘티베로 RDBMS’가 성공적으로 구축된 사례가 발표된다.
차윤조 티맥스소프트 마케팅본부장은 “티맥스소프트의 데이터 관리 기술은 국내 DBMS 시장에서 다양한 성공사례들을 확보하며 최근 많은 고객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한 솔루션 및 합리적 비용관리 방안 제시로 금융 비즈니스 분야에서 경쟁력을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인순기자 insoon@etnews.co.kr
SW 많이 본 뉴스
-
1
제2호 민간투자형 SW사업 중단…사업 몰이해가 빚은 참극
-
2
개보위, '19만 개인정보 유출' 신한카드 조사 착수
-
3
한화시스템, 937억 규모 한미 연합 지휘통제체계 재구축 사업 수주
-
4
삼성SDS, 오픈AI와 국내 첫 파트너 체결…JY-올트먼 회동 첫 결실
-
5
[사설] KT 박윤영號, 첫 인사가 만사다
-
6
팬텍, 구글로부터 LTE·5G 표준특허 로열티 받는다
-
7
국정자원 화재 석 달, 연내 100% 복구…공공IT인프라 전면 개편 착수
-
8
[AI와 디지털전환] 피지컬 AI 시대, 맞춤형 '구축'을 넘어 지속가능한 '플랫폼'으로
-
9
챗GPT로 쓴 글, 83%가 1분 내 잊어…MIT “AI가 뇌 사고·기억 단절”
-
10
쿠팡 사태 범부처 TF, 1차 회의 개최…“끝까지 책임 묻겠다”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