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멤버십으로 女心 잡아라"

LG텔레콤은 오는 20일부터 여성 고객을 위해 멤버십 포인트로 전국 유명 레저시설과 외식업체 등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쉬쉬(SheShe)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멤버십 포인트로 ▲에버랜드, 서울랜드 등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오션월드, 설악 워터피아, 덕산 스파캐슬, 아산 스파비스, 용평 피크아일랜드 등 레저시설 이용권 최대 40% 할인 ▲베니건스, 마노디셰프, CPK, 콜드스톤 등 외식업체 요리쿠폰 제공 및 결제금액의 20% 할인 ▲메리어트 여의도, 아르누보 역삼 등 유명 레지던스에서 룸할인가 및 케이크ㆍ샴페인 제공 등 혜택을 주는 이벤트다.

또 매주 추첨을 통해 총 4천명에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롯데호텔 등 특급호텔 스위트룸 1박 이용권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 ▲코렉스 자전거 등 경품도 제공한다.

LG텔레콤은 이번 이벤트 이름이 여성이 선호하는 다양한 할인 혜택이 은밀하게 자신만 알고 싶을 정도로 가득하다는 의미로, 이동통신사 멤버십 혜택이 줄고 있는 상황에서 멤버십 주요 고객인 20대 여성을 위한 혜택을 늘리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LG텔레콤은 휴대전화 바탕화면에서 뉴스, 날씨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오즈 위젯’을 이달말까지 다운로드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뉴칼레도니아 여행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연합뉴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