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은 온라인 댄스게임 ‘오디션’에서 오는 5월 13일까지 SK텔레콤(대표 정만원)과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사가 실시하는 프로모션 중 ‘비비디바비디부’ 캠페인은 오디션 내 비비디바비디부 로고가 그려진 전용 스테이지와 T 로고가 새겨진 일명 ‘비바 코스튬’ 패션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 TV 광고에 등장하는 CM송(비바송)을 게임 내 음악으로 활용한다.
또 오디션에서는 비바 코스튬을 입고 SK텔레콤 전용 스테이지에서 비바송에 맞춰 오디션을 즐긴 리플레이 파일을 게시판에 올리면 유저에게 게임머니 2배, 경험치 2배 아이템과 VIP룸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매주 목요일마다 가장 멋진 리플레이 파일을 선정해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동영상으로 소개한다. 동영상을 감상한 유저에게도 비바 코스튬과 게임머니 2배 아이템을 지급한다.
박진우 예당온라인 대외사업팀장은 “이번 비바 캠페인이 온라인게임으로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는 성공적 공동 프로모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켐트로닉스, 반도체 유리기판·웨이퍼 재생 시동…“인수한 제이쓰리와 시너지 창출”
-
2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3
“美 트럼프 행정부, TSMC에 '인텔과 협업' 압박”
-
4
온순한 혹등고래가 사람을 통째로 삼킨 사연 [숏폼]
-
5
"불쾌하거나 불편하거나"...日 동물원, 남자 혼자 입장 금지한 까닭
-
6
트럼프 취임 후 첫 한미 장관급 회담..韓은 관세·美는 조선·에너지 협력 요청
-
7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8
바이오헬스 인재 양성 요람…바이오판 '반도체 아카데미' 문 연다
-
9
아모레퍼시픽, 'CES 화제' 뷰티 기기 내달 출시…“신제품 출시·글로벌 판매 채널 확대”
-
10
“시조새보다 2000만년 빨라”… 中서 쥐라기시대 화석 발견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