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큐비랩 베타테스터 모집

Photo Image

KTH(대표 노태석)가 ‘큐비랩 베타테스터’ 모집 이벤트((http://local.paran.com/event/200812/)를 다음 달 5일까지 실시한다.

큐비랩이란, GPS 위성으로부터 위치정보(위도, 경도)를 수신하여 이를 저장-기록하는 휴대용 수신기로, 큐비랩의 전원을 켠 후 이를 가지고 이동만 해도 자신의 여행 경로를 인터넷지도에 옮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여행이나 등산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경우, 자신이 이동한 경로를 기록으로 남길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특히 큐비랩은 제품에 기록된 GPS 수신 데이터(시간, 위도, 경도)를 PC로 옮길 때, 카메라 사진 파일에 저장된 촬영 시간과 매칭시킬 수 있어, 촬영한 시점에서의 위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이에 사진 출사를 즐기는 사람들, 여행 코스를 짤 경우, 자전거족 등 일상 생활에서 자신의 이동경로를 인터넷 지도에 표시하고 사진까지 올릴 수 있다.

큐비랩 체험을 원할 경우, 파란 오픈맵에서 내 지도를 만든 후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큐비랩을 가져야만 하는 이유’를 작성하면 추천을 통해 50명의 테스터를 선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6일 발표된다. 베타테스터로 선정된 사람들은 2009년 6월까지 큐비랩으로 저장된 경로나 좌표가 있는 사진을 이용해 파란 오픈맵에 더욱 쉽고 편리하게 자신만의 이동 경로와 사진을 올리면 된다.

또한 오픈맵에서 맵이야기를 작성하거나 오픈맵을 살펴보기만 해도 당첨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맵이야기를 작성한 사람들 중 추천을 통해 30명에게 ▲노트북 ▲디지털 카메라 ▲닌텐도 DS ▲닌텐도 Wii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오픈맵을 이용해본 사람들에게는 ▲무료SMS ▲현금적립쿠폰 ▲만화이용권 ▲운세 복채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