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대표 양정환)는 카메라·디지털기기 전문 매장인 픽스딕스(대표 최홍수)와 음악 콘텐츠를 이용한 온•오프라인 음원 서비스 추진 및 마케팅 방안 등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소리바다는 픽스딕스가 운영 중인 오프라인 매장에 소리바다를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를 준비할 예정이며, 소리바다 뮤직존, 인기차트, 체험관 등을 통해 픽스딕스 방문 유저들에게 다양한 형태로 소리바다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픽스딕스는 소리바다와 시즌별 다양한 프로모션을 온•오프라인으로 연계함으로써 소리바다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들에게 픽스딕스를 알리고 또한 양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하여 오프라인 방문자들에게 소리바다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 채널을 확보 하였으며, 이를 통하여 소리바다와 픽스딕스 양사의 브랜드 가치를 최대한 도모시킬 수 있는 제휴 형태로 발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
IT 많이 본 뉴스
-
1
쏠리드, 작년 세계 중계기 시장 점유율 15%…1위와 격차 좁혀
-
2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3
“5G특화망 4.7GHz 단말 확대·이동성 제공 등 필요” 산업계 목소리
-
4
'서른살' 넥슨, 한국 대표 게임사 우뚝... 미래 30년 원동력 기른다
-
5
美 5G 가입건수 우상향…국내 장비사 수혜 기대
-
6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ICT분야 첫 조직 신설…'디지털융합촉진과'
-
7
KAIT, 통신자료 조회 일괄통지 시스템 구축 완료…보안체계 강화
-
8
[이슈플러스]블랙아웃 급한 불 껐지만…방송규제 개혁 '발등에 불'
-
9
SKT, SK컴즈 등 3개 계열사 삼구아이앤씨에 매각
-
10
티빙-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새해 3월 종료…“50% 할인 굿바이 이벤트”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