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 서비스 스피쿠스(대표 주형철 www.spicus.com)는 21일 ‘주니어 잉글리시 스피치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엑스, 팬컴영어교육사와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대회는 오는 11월 스피쿠스가 새롭게 선보일 주니어영어 교육 서비스 ‘랭스턴’ 개설에 앞서 마련된 행사다.
이번 콘테스트는 온라인 예선과 본선의 순서로 진행되며 국내 유치원생 및 초·중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주어진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30초에서 3분 이내 분량의 영어 연설 동영상을 촬영한 뒤 원고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스피쿠스는 예선 통과자 중 유치원·초등 부문 90명, 중등 부분 90명에게 본선 진출 자격이 주어지며 이 중 100명을 선정하여 랭스턴 3개월 수강권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다음달 9일까지 싸이월드 홈페이지(www.cyworld.com)에서 할 수 있다. 본선은 12월 6일과 7일 이틀간 ‘2008 영어교육 및 초·중·고 입시 정보 박람회’ 전시장 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스피쿠스의 청소년 대상 전화영어 서비스인 ‘랭스턴’은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영어회화 교육 프로그램으로 내달 본격 운영된다.
이성현기자 argos@etnews.co.kr
경제 많이 본 뉴스
-
1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2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국가산단 조기 지정
-
3
GDP 2배 넘는 민간 빚…“금리 인하기, 금융취약성 커져”
-
4
빗썸, 휴면 자산 4435억원 반환 나선다
-
5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6
원·달러 환율 1480원 넘어...1500원대 초읽기
-
7
최상목 “韓 권한대행 탄핵소추 국정에 심각한 타격…재고 호소”
-
8
내년 실손보험 보험료 '7.5%' 오른다
-
9
최상목 “국무총리 탄핵소추로 금융·외환시장 불확실성 증가”
-
10
녹색채권 5兆 돌파…“전기차·폐배터리 등 투자”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