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SK디지털 카드’ 출시

‘SK에너지’(대표 신헌철 www.skenergy.com)는 주유할인과 내비게이션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SK디지털 카드’를 30일 출시했다.

‘SK 디지털 카드’는 IBK 기업은행과의 제휴를 통해 출시되는 카드로, 주유 시 리터(ℓ)당 80포인트 적립을 비롯, 주유 금액의 0.5포인트 추가 적립과 SK주유소 전용 포인트 적립을 통해 리터(ℓ)당 100원의 파격적인 적립 효과를 제공하는 카드다.

주유 혜택은 물론 OK캐시백 적립 서비스, 영화 및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 휴일 대중교통 상해보험 무료 가입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SK스마트카드 기반으로 출시되어 터치식(비접촉 대면결제)결제가 가능한 점 등 카드 활용 면에서도 편의성이 높다.

‘SK 디지털 카드’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는 SK네트웍스의 최신 내비게이션인 SM-8085를 ‘선(先)지급-후(後)포인트 정산’ 방식을 통해 제공한다.

‘선(先)지급-후(後)포인트 정산’방식은 제품을 먼저 사용하면서 신용카드 사용 시 발생하는 포인트 차감을 통해 대금을 결제하는 방식으로, 최근 전자제품 구매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내비게이션 초기 구매 비용 부담을 덜 수 있을 뿐 아니라 주유 시 적립되는 포인트를 이용해 제품 비용을 손쉽게 결제할 수 있다.

또한 이번에 제공되는 SK네트웍스의 신제품 SM-8085는 SK주유소에서 블루투스를 통해 무선으로 지도 업데이트와 오디오북, UCC동영상 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디지털허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제품이다.

SK에너지 Car Life사업부 김도성 상무는 “’SK디지털카드’는 SK주유소의 주유할인과 ‘디지털허브’서비스 등 SK에너지의 모든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획기적인 상품”라며 “앞으로 주유고객의 행복을 향상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