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대표 이휘성 www.ibm.com/kr)은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IBM 서비스 관리 월드 투어’ 국내행사를 오는 9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IBM 서비스 관리 월드 투어는 ITSM 영역과 관련, 주요 시장 동향 및 향후 전망, IBM의 관련 서비스 및 솔루션들을 각국 고객들에게 소개하는 행사로, 지난 7월 일본 행사를 시작으로 오는 11월까지 세계 주요 10개국 (20여 개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IBM 서비스 관리 월드 투어 국내행사에서는 한국IBM의 전문가들이 IBM의 서비스 관리 비전과 전략과 더불어 실제 업무 사례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IT서비스의 가치를 전달하게 된다. 이와 함께 점차 그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그린 소프트웨어, 데이터센터 관리 효율화를 위한 자동화 솔루션을 비롯, 최근 발표된 클라우드 컴퓨팅 인프라 관리에 대한 IBM의 비전도 언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9일 오후 1시부터 약 6시간 동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2층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다. 행사 등록 및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한국IBM 마케팅 총괄본부(02-3781-7800, mktg@kr.ibm.com)에 문의하면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
SW 많이 본 뉴스
-
1
美 퀄컴에서 CDMA 기술료 1억 달러 받아낸 정선종 前 ETRI 원장 별세
-
2
NHN클라우드, 클라우드 자격증 내놨다···시장 주도권 경쟁 가열
-
3
공공 최대 규모 사업 '차세대 지방행정공통시스템', ISMP부터 착수
-
4
지난해 공공 SaaS 솔루션 계약 규모, 전년 대비 2배 성장
-
5
[ET시선]토종 클라우드 업계, 위기는 곧 기회
-
6
[CES 2025 포토] 유니트리 부스 휴머노이드 로봇 G1
-
7
신한DS, 120억 차세대 외자시스템 개발 사업 수주
-
8
[CES 2025 포토] 라스베이거스의 상징 스피어의 몰입형 영화
-
9
韓 AI 미래 혁신 선도기업 '이머징 AI+X 톱100' 발표
-
10
[CES 2025 포토] 휴머노이드 AI로봇 '아우라', 질문에 답해 드려요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