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SKT와 영상컬러링 서비스

판도라TV(대표 김경익 www.pandora.tv)는 SK텔레콤과 공동으로 영상통화폰을 통해 전화 거는 사람에게 자신만의 영상을 보여줄 수 있는 ‘영상컬러링(http://mobile.pandora.tv/8800/?mpage=mrbt)’을 서비스한다고 8일 밝혔다.

판도라TV 사이트 내에서 서비스되는 ‘영상컬러링’은 판도라TV에서 제공하는 UCC나 또는 직접 만든 UCC 중에서 영상을 선택하면 전화를 걸었을 때 상대방의 휴대폰에 영상이 보여지는 서비스다.

판도라TV는 다양한 영상컬러링 서비스를 위해 ‘베스트영상 컬러링’, ‘추천영상 컬러링’, 셀프영상 컬러링’ ‘깜찍영상 컬러링’ 등의 메뉴를 마련하고 미리보기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들이 자신만의 영상을 선택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또한 자신이 만든 UCC 영상 역시 판도라TV가 자제 제작한 영상편집 프로그램인 ‘레디트’ 서비스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편집이 가능해 자신만의 독특한 ‘영상컬러링’도 만들 수 있다.

특히 이렇게 만들어진 ‘영상컬러링’을 판도라TV 내에서 공개하면 다른 사람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판도라TV는 이럴 경우 판매액의 10%를 UCC 제작자에게 지원하는 보상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영상컬러링’ 서비스는 판도라TV 내에서 회원가입 및 휴대폰 등록을 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1회 이용 시 1천원의 요금이 부과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