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브랜드골프(대표 신두철 www.clevelandgolf.co.kr)의 히트 상품 ‘하이보어XLS(HiBore XLS)’ 드라이버는 2006년 이후 클리브랜드가 매년 선보인 하이보어 시리즈 궁극의 모델로 골프용품 부문 품질우수 상품으로 선정됐다. 하이보어XLS는 앞선 모델인 ‘하이보어’와 ‘하이보어XL’의 특장점만을 그대로 살려 한데 묶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클럽헤드내의 무게 중심점을 더욱 낮고 깊게 배치, 페이스의 정가운데 위치한 핫 스폿과 스위트 스폿을 정확히 일치시켰다. 따라서 가장 이상적인 스핀과 높은 런치 앵글로 더욱 긴 비거리를 가능케 한다. 그뿐만 아니라 더욱 독특해진 기하학적 디자인은 그린 위에서 골퍼로서의 자신감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준다.
한편 하이보어XLS는 이전 모델에 비해 더욱 커진 헤드와 독특한 헤드로 관성모멘트를 약 18% 높였다. 그 결과 임팩트 시 오프 센터 샷에도 안정감과 정확성을 극대화시켜 헤드의 회전을 약 50% 감소시킬 수 있게 됐다.
또 클럽 헤드 내부에 장착된 ‘서포트 립’ 과학 기술로 임팩트 시 클럽 헤드의 뒤틀림을 방지하고, 에너지 전달 효과를 극대화 시켜 최장의 비거리를 자랑한다.
근 극성을 부리고 있는 가짜 클럽으로부터 정품을 보호하기 위해, 하이보어XLS의 모든 제품에는 인증 프린팅 기술도 장착했다. 클럽 헤드 토 부분의 흰색이 햇볕을 받음과 동시에 노란색으로 변함으로써 인증된 정품임을 확인할 수 있다. 또 클럽에 부착된 ‘인증 디코더 렌즈’를 떼내어 클럽 샤프트의 호젤 부분에 부착된 ‘클리브랜드 인증 제품’ 라벨 위에 겹쳐 놓으면 클리브랜드 골프 로고 배경을 육안으로 확인 할 수 있다.
하이보어XLS는 성능·디자인 모든 면에서 골퍼의 자존심을 지켜주는 최고의 드라이버다.
안석현기자@전자신문, ahngija@
많이 본 뉴스
-
1
삼성, 첨단 패키징 공급망 재편 예고…'소부장 원점 재검토'
-
2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최상목 “국무총리 탄핵소추로 금융·외환시장 불확실성 증가”
-
5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6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7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8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9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10
원·달러 환율 1480원 넘어...1500원대 초읽기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