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대표 최현만)은 22일 기존 온라인자산관리센터를 ‘펀드로닷컴’으로 바꾸고 새롭게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증권 온라인펀드몰의 새로운 명칭인 ‘펀드로닷컴’은 ‘펀드의 길(路), 펀드의 법칙(Law)’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미래에셋증권은 이번 펀드로닷컴의 신규 서비스에 맞춰 온라인 인덱스펀드 전용관인 ‘인덱스몰’도 신설했다.
인덱스몰에서는 미래에셋 인덱스로 펀드 시리즈를 비롯해 국내외 우량 인덱스펀드를 모아놓아 고객들이 한 눈에 상품들을 비교할 수 있도록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채수환 미래에셋증권 영업추진본부장은 “이번 펀드로닷컴의 새로운 오픈은 고객들이 영업점뿐만 아니라 온라인상에서도 손쉽게 펀드를 접할 수 있도록 채널을 확대해 온라인 펀드 가입을 활성화하고자 마련했다”며 “저렴한 수수료의 인덱스 상품을 소개하는 인덱스몰 신설과 같이 다양한 판매채널 확보를 통해 고객들에게 투자선택의 폭을 넓혀 펀드로닷컴을 온라인펀드몰의 대표 브랜드로 정착시켜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펀드로닷컴 및 인덱스몰 신설을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대고객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의 새로운 브랜드 ‘펀드로닷컴’을 맞추는 퀴즈이벤트를 비롯해 인덱스 펀드에 많이 가입할수록 더 좋은 추첨기회를 부여하는 ‘다다익선’ 이벤트와 인덱스펀드와 일반펀드를 동시에 가입한 고객 대상의 ‘1+1’ 이벤트가 7월 4일까지 진행된다.
이형수기자 goldlion2@
경제 많이 본 뉴스
-
1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2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국가산단 조기 지정
-
3
GDP 2배 넘는 민간 빚…“금리 인하기, 금융취약성 커져”
-
4
빗썸, 휴면 자산 4435억원 반환 나선다
-
5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6
원·달러 환율 1480원 넘어...1500원대 초읽기
-
7
최상목 “韓 권한대행 탄핵소추 국정에 심각한 타격…재고 호소”
-
8
내년 실손보험 보험료 '7.5%' 오른다
-
9
최상목 “국무총리 탄핵소추로 금융·외환시장 불확실성 증가”
-
10
녹색채권 5兆 돌파…“전기차·폐배터리 등 투자”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