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 사랑하겠어,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90년대 발표됐지만 제목만 들어도 ‘아 이 노래’란 생각이 드는 스테디셀러의 주인공들이 소박한 공연으로 관객들을 찾는다.
데뷔한 지 20년이 되는 동물원이 이달 30일 고양 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콘서트를 연다. 김광석, 유준열, 김창기, 박기영, 박경찬, 이성우, 최형규. 일곱명으로 구성된 동물원은 87년 첫 앨범을 내자마자 ‘거리에서’ ‘말하지 못한 내 사랑’ ‘변해가네’와 같은 곡들을 연달아 히트시켰다. ‘시청 앞 지하철 역에서’ ‘널 사랑하겠어’ 등의 노래가 대중들에게 인기를 끌면서 90년대에 사랑을 독차지한 그룹이 됐다.
20년이 지난 지금도 편안하게 친구처럼 생각나는 동물원의 멤버들은 각긱 다른 일을 하며 지내다 데뷔 20주년을 맞아 다시 뭉쳤다.
동물원은 이번 공연에서 그 동안 발표한 인기곡과 지난 5년간 꾸준히 준비해온 신곡들 일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장훈·사진은 원맨쇼 소극장 공연을 전국 투어 콘서트로 이어나가고 있다.
6월 6일부터 8일까지 마산MBC에서 공연을 하고 6월13일부터 15일까지는 수원 청소년 문화센터에서 콘서트를 할 예정이다. 이어 7월18일부터 20일까지는 부산 경성대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김장훈은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도 여느 공연과 마찬가지로 노래와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재미있는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사다리, 풍선, 미끄럼틀 등 다양한 무대장치가 관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삼성, 첨단 패키징 공급망 재편 예고…'소부장 원점 재검토'
-
2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최상목 “국무총리 탄핵소추로 금융·외환시장 불확실성 증가”
-
5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6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7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8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9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10
헌재, "尹 두번째 탄핵 재판은 1월3일"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