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세미컨덕터, 다중속도 비디오 클럭 생성기 출시

세미컨덕터 코리아(대표 김용춘)가 자사의 genlock을 탑재한 새로운 다중 속도 비디오 클럭 생성기를 출시했다.

내셔널의 다중 속도 비디오 클럭 생성기, LMH1982제품은 피크 간 40ps의 낮은 고분해능(HD) 클럭 출력 지터를 제공하며, 비디오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ADS), 디지털-아날로그 컨버터(DAC) 및 FPGA(Field Programmable Gate-Arrays) 트랜시버용 레퍼런스 클럭을 지원한다.

이러한 레퍼런스 클럭은 시스템의 3Gbps(3G), HD 및 표준 분해능(SD) 직렬 디지털 인터페이스(SDI) 출력 지터를 통해 비디오 규격인SMPTE(Society of Motion Picture and Television Engineers)를 준수한다.

LMH1982는 5mm x 5mm의 소형의 패키지로 제공되어 비디오 카메라, 디지털 레코더를 비롯한 다양한 비디오 편집과 사후처리 장비들의 디자인을 작은 사이즈로 설계할 수 있도록 해준다.

LMH1982는 총 소비 전력이 250mW로 매우 낮으며, 개별적인 FPGA PLL(Phase-Lock Loop)를 여러 외부 전압 조절식 크리스탈 오실레이터(VCXO)로 대체할 수 있다.

LMH1982는 단 하나의 외부 VCXO만으로 작동이 가능하며, 이 장치는 2개의 동시 SD 및 HD 출력 클럭 및 출력 TOF(Top Of Frame) 타이밍 펄스를 생성할 수 있다. Genlock 모드에서는 이러한 출력 신호는 레퍼런스 포트에 적용되는 H 및 V 동기화 신호에 위상 고정될 수 있다.

LMH1982의 낮은 지터 출력 클럭은 추가적인 클럭 클린징 없이 FPGA 시리얼라이저를 동작할 수 있다.

이 장치의 통합 PLL은 출력 클럭을 내셔널의 LMH1981 다중 형식 비디오 동기 세퍼레이터의 아날로그 타이밍 레퍼런스 또는 SDI 디시리얼라이저의 디지털 타이밍 레퍼런스로 동기화할 수 있다.

또한, 외부의 루프 필터를 사용하여 레퍼런스 입력 타이밍 지터를 최적화하기 위한 추가적인 구성들을 제공한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