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대표 손영진 www.cisco.com/kr)는 기업들이 주요 업무 애플리케이션과 프로세스를 안전하게 배치할 수 있는 인텔리전트 정보 네트워크를 구축, 궁극적으로 생산성 향상은 물론 경쟁력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인텔리전트 정보 네트워크가 통합과 유연성, 적응력을 무기로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는 판단 때문이다.
시스코는 개별 제품들을 통해 IP 네트워크를 위한 기본적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는 다른 보안 업체들과는 달리 자가방어네트워크(SDN)라는 큰 그림 하에 기업 네트워크에서 요구하는 통합된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과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즉, 보안을 부차적인 요소가 아니라 업무 프로세스와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없어서는 안될 주요 요소로 이해하고 지속적으로 보안 인텔리전스를 네트워크 인프라에 추가하고 있다.
시스코는 SDN 구현을 위한 핵심 구성요소로 방화벽과 침입방지시스템(IPS), 가상사설망(VPN) 등 다양한 보안 기술을 한데 결집시킨 통합보안솔루션을 다양한 형태로 선보이고 있다. 시스코 SDN은 규모에 관계 없이 모든 기업이 모든 네트워크 진입점에서 위협을 방어하고 규정을 준수, 위험을 완화하고 성공적으로 정보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한다. 시스코의 보안 이니셔티브에 공식 참여한 다수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벤더들에 의해 개발된 솔루션들로 구성돼 확장성이 좋은 것도 장점이다.
시스코는 광범위한 시스코 SDN 솔루션 포트폴리오와 포괄적 산업 협력 및 지원을 통해 네트워크 방어 서비스 분야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시스코는 국내 고객에게 제공하는 자사의 통합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데이터센터 솔루션, 무선랜 솔루션 등에 자사의 강력한 보안 기능을 포함함으로써 국내 고객이 보안 위협을 사전에 예방하고 대응할 수 있는 보안 대책을 마련하는데 기여해 왔다. 또 최근 인수한 아이언포트 이메일 보안 솔루션 등 새로운 보안 기능들을 국내 시장에 꾸준히 소개, 시스코의 기술력을 국내 시장에서 입증하고 고객에게 안전한 네트워킹 환경을 제안할 수 있도록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中 반도체 설비 투자, 내년 꺾인다…韓 소부장도 영향권”
-
2
MS, 사무용 SW '아웃룩·팀즈' 수 시간 접속 장애
-
3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4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5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6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7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8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9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10
단독롯데, '4조' 강남 노른자 땅 매각하나…신동빈 회장 현장 점검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