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헬게이트:런던(www.hellgate.co.kr)’의 한글 스페셜 패키지 예약 판매를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 이 패키지에는 싱글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 DVD를 비롯, 메이킹 필름과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담긴 DVD, 액션 피겨, 소장용 맵(map) 포스터, 스토리의 일부를 담은 코믹스, 매뉴얼 등 다양한 부가 아이템이 담겨져 있다.
한정훈기자@전자신문, existen@
타뷸라라사 정식 서비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2일부터(현지시간) 온라인롤플레잉게임(MMORPG) ‘타뷸라라사·사진’를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엔씨소프트의 미국 관계사인 오스틴스튜디오에서 개발한 타뷸라라사는 ‘울티마온라인’으로 큰 명성을 얻은 리차드 게리엇이 만들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도 세계적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엔씨소프트는 이 게임이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우주를 지배하고 있는 외계인 상대로 인류를 구하기 위해 싸워나가는 줄거리로 빠르고 역동적인 전투 액션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R2 길드 챔피언십 개최
○…NHN게임스(대표 김병관)는 온라인롤플레잉게임인 ‘R2’의 최강 길드를 가리는 ‘2007 R2 길드 챔피언십’을 1일부터 시작했다.
이번 대회는 참가신청을 마친 총 166개 팀이 서버 별로 대결을 벌인 후 1등 길드끼리 다시 최강을 가리는 결승전으로 이어진다. 최종 우승팀에는 현금 300만 원의 상금과 상품이 주어진다.
김태훈 NHN게임스 실장은 “이번 행사로 길드원들의 단결을 도모하고 R2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동준기자@전자신문, djjang@
많이 본 뉴스
-
1
“中 반도체 설비 투자, 내년 꺾인다…韓 소부장도 영향권”
-
2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3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4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5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6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7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8
단독롯데, '4조' 강남 노른자 땅 매각하나…신동빈 회장 현장 점검
-
9
상장폐지 회피 차단…한계기업 조기 퇴출
-
10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