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어도 에센스 시대

유닉스전자(www.unix-elec.co.kr 대표 이충구)에서 11월 1일 드라이어에서 에센스를 내뿜는 차세대 드라이어 ‘엠플(UN-1756)’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엠플 드라이어는 두피와 모발에 효과적인 22가지 천연 영양분을 함유한 에센스를 방출하는 신개념 드라이어로 모발의 윤기를 주는 은행잎, 하수오 성분과 모발 컬러를 살리는 카모마일, 수분을 공급하는 카카오와 판테놀 등이 포함되어 있다.

더불어 두피를 진정시키고 보습기능을 주는 베타인 등의 모발과 두피에 효과적인 식물추출물 등이 분사되며 특히 수용성 실리콘은 모발을 코팅해 광택, 보습효과를 높인다. 이때 드라이어에서 에센스 액체입자가 옷에 떨어질까 걱정할 필요가 없다. 초미립자로 분사되어 머리카락에만 골고루 도포되기 때문.

에센스 외에 음이온도 방출되어 신진대사가 촉진되고 스트레스를 해소 및 전자파를 중화시켜준다. 90℃ 저온설계도 돋보인다. 낮은 온도에서 머리카락을 말릴 수 있게 해 열에 의한 두피 및 모발 손상 없이 에센스만 분출될 수 있다.

그밖에 감성적인 일러스트 디자인도 돋보인다. 제품 측면에 바람에 흩날리는 여인의 모습이 화려하면서도 결코 튀지 않으며 전체적으로 반짝이는 펄 느낌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희영 기자 hyle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