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K 2007]u-GS 인증관-포시에스

Photo Image

 포시에스(대표 조종민)는 이번 전시회에 웹 리포팅 솔루션 ‘OZ리포트’와 ‘OZ EQ’, ‘OZ X스튜디오’ 등을 선보인다.

 웹 리포팅 솔루션이란, 기업 및 공공기관 등의 DB에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를 활용해 각종 차트 및 명세서·발주서 등의 보고서 표준양식을 만드는 툴로, 인터넷 상에서 다양한 양식의 보고서를 어떤 시스템 및 프린터 환경에서도 동일한 양식으로 출력 할 수 있게 해주는 솔루션이다.

 이 회사는 2001년부터 리포팅 솔루션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해 오며 다양한 리포팅 솔루션을 내놓았다. ‘OZ 리포트’는 포시에스 대표 제품으로, 개선된 최적화 기법의 적용으로 서비스 환경의 안정성과 확장성을 대폭 향상 시킨 제품이다. 리파지토리 개념의 도입, 비즈니스 로직과 프리젠테이션 로직의 분리, 지능화 된 캐시 알고리즘, 대용량 보고서 지원 등 서버 분야의 기능이 향상됐다.

 OZ EQ는 기업내에 분산된 다양한 데이터들을 검색, 추출해 손쉽게 보고서로 작성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SQL문을 잘 모르는 비전문가들도 클릭만으로 원하는 데이터를 조회·가공할 수 있도록 한 솔루션이다.

 OZ X스튜디오는 기존의 클라이언트/서버 환경의 4GL 툴처럼 사용자인터페이스(UI)와 보고서를 손쉽게 개발하기 위한 통합 개발환경(IDE)을 제공하는 ‘X-인터넷’ 기반 애플리케이션 개발·운영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전문 UI 개발 솔루션 ‘OZ애플리케이션’과 OZ리포트가 결합된 제품으로, 시장에서 유일하게 UI부터 보고서까지 통합 개발 환경을 제공한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