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황동진 www.medi-post.co.kr)가 창립 7주년을 기념해 6월 한달 동안 자사의 제대혈은행인 셀트리(www.celltree.co.kr)에서 ‘셀트리 버스데이(Birthday)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 기간을 이용하면 △15년 보관에 130만원인 제대혈 보관료 중 최대 30만원 이상 할인 △보관 기간 2년 추가 연장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는 6월 30일까지 열리며 GS이숍·CJ몰·디앤샵·인터파크·H몰·롯데닷컴·롯데홈쇼핑·신세계몰 등 여타 온라인쇼핑몰과 셀트리 무료상담 전화(080-264-9380)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정연숙 부장은 “셀트리는 지난 7년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대혈은행”이라며 “창립 7주년을 기념해 셀트리가 보다 많은 예비 엄마·아빠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셀트리는 지난 2000년 가족제대혈 보관사업을 시작한 후 국내에서 가장 많은 약 10만개의 제대혈을 보관해 점유율 45%를 차지하고 있으며, 제대혈 이식 건수도 국내의 70%인 220건에 이른다.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이 운영중인 나노기술종합정보지원시스템 ‘나노넷(www.nanonet.info)’이 새 단장을 마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용자 정보수요 충족, 이용자 편의성 강화 등을 겨냥해 진행된 이번 개편을 통해 나노넷은 기존에 복잡한 메뉴가 간소화됐고 통합검색 기능도 강화됐다. 또 나노인력·나노영향 등 특성화된 정보 콘텐츠가 추가됐으며 토론방·자유게시판 등이 신설돼 회원간 정보교류가 원할하도록 꾸며졌다.
나노넷은 지난 2002년부터 국가 차원의 체계적인 나노기술정보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KISTI 나노정보분석팀에서 구축, 운영중이다.
과학기술부와 테라급나노소자개발사업단은 오는 18일 서울 프라자호텔 오키드룸에서 ‘한영나노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나노기술 관련 최첨단 지식·정보 교환, 학술행사 개최, 공동 연구과제 도출 등을 통해 한영 양국간 과학기술 협력수준을 높이기 위한 자리로 나노 관련 4개 세션 7개 주제와 관련된 발표와 토론으로 꾸며진다. 문의(02)3295-4305
경제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3
AI돌봄로봇 '효돌',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 선정...조달청 벤처나라 입점
-
4
롯데렌탈 “지분 매각 제안받았으나, 결정된 바 없다”
-
5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6
美-中, “핵무기 사용 결정, AI 아닌 인간이 내려야”
-
7
삼성메디슨, 2년 연속 최대 매출 가시화…AI기업 도약 속도
-
8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9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
10
반도체 장비 매출 1위 두고 ASML vs 어플라이드 격돌
브랜드 뉴스룸
×